오늘은 엑셀 이력서 양식 무료다운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요즘 이력서양식을 찾으시는 분들이 많아서
도움을 드리고자 준비한 콘텐츠입니다
엑셀 이력서 양식에 대해서 남겨드릴예정인데
그전에 이력서 작성법에 대해서 간단하게
이야기 드려보겠습니다
이력서 양식은 사실 특별한게 있는건 아니지만
많은 분들이 생각보다 많은 실수를 하곤 해서
실수하는 부분을 줄이기 위한 이야기를 남겨드리겠습니다
이력서는 자기소개서와 다르게 짧은시간에 완성하는건 거의 불가능합니다
왜냐하면 항목한줄을 채우기 위해서
1개월 ~ 길게는 3개월 이상도 걸리는데
공고발표가 되고 서류접수를 받는데 까지 보통
15일에서 1달이내에 끝나기 때문에
공고를 보고 이력서를 채우기위해 노력하는건 불가능하죠
한마디로 미리 준비해야하는것이죠
미리 준비한 이력서 항목들을 채우고
그다음은 실수를 줄여가는게 중요한데
여기서 말하는 실수란 인사담당자가 이력서를 보고
성의 없다고 느끼거나 혼돈되게 느낄수 있는 포인트를 없애라는것인데
예를 들어 채울수 없는 항목을 빈칸그대로 두는경우
과감하게 삭제하는게 좋고,
지원분야와 상관없는 스펙은 보기 좋지 않습니다
예전에는 이력서를 무조건 빼곡히 채워야한다는 생각들을
많이 가지셨는데 이제는 딱 필요로 하는 스펙을
적는것이 오히려 플러스 점수가 되고 업무에 대한 이해를
하고 있다는것을 반증하는것이기 때문에
이력서 작성을 할때는 이런부분을 잘 고려해야합니다
그러니 작성시에는 이런부분을 잘 참고하십시오~
다시 돌아와서 이력서 작성법에 대해서 이야기를 드렸으니
엑셀 이력서 양식을 받길 원하시는 분들에게
빠르게 받을수 있게 남겨드리겠습니다
하단에 바로 받으실수 있게 자료를 남겨드릴테니 참고하여주십시오^^
총 8가지종류의 엑셀이력서양식이구요. 잘 사용하세요.^^
이력서양식 찾으시는 분들이 엑셀도 많이 찾으시더라구요!
그래서 기본이력서로만 골라서 8개 압축해서 첨부해뒀으니깐 필요하신 분들은 받아서 유용하게 사용하시길!
이력서양식무료다운로드는 이렇게 엑셀파일 8가지로 묶었구요.
다 기본 이력서 양식이니깐 유용하게 쓰실껍니다 :)
다 이런 기본 이력서 양식이예요~
몇 가지 샘플 보여드릴께요!
자기소개서 양식이 따로 있는 경우도 있고
이력서양식과 함께 붙어있는 경우도 있답니다 :)
이런 형태의 기본 이력서양식무료다운로드 필요하신 분들은
받아서 하나만 쓰셔도 도고 여러가지 보다가 제일 편할 것 같은거
골라서 쓰셔도 된답니다 :)
많은 취준생분들은 입사지원을 위해 다양한 노력들을 하고 계실텐데요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는 분들은 회사에서 원하는 양식으로 써야합니다
엑셀자기소개서 양식파일만 가능한 곳도 있을테니
제가 가지고 있는 파일 몇가지를 공유해드릴게요
엑셀 이력서 파일양식 입니다.
학력, 어학능력, 자격사항 등 빠짐없이 모든 항목을 작성해주세요
또한 자격증같은 경우 취득일을 정확하게 써주셔야
나중에 합격한 후에도 문제가 생기지 않습니다.
두번째 엑셀자기소개서 파일양식입니다.
종교, 취미, 특기, 가족사항 등 깔끔하게
잘 정리되어 있어서 한눈에 보기 좋습니다.
무난하게 사용하실분들에게 적합한 이력서 양식인것같습니다.
엑셀자기소개서 항목은 성장과정, 성격의 장단점 및 특기,
지원동기 및 입사후 포부가 있습니다.
자신이 생각했던 항목과 다르다면 바꾸셔도 되지만 빈칸이 없도록 해주세요
칸이 더 필요한 분들은 셀을 추가해서 사용하시면 문제없습니다.
엑셀 이력서 양식 중에서 다양한 가장 구체적으로 적을수 있는것같습니다.
엑셀자기소개서 학력부분에 고등학교, 대학교, 대학원이 있는데
기간이 헷갈릴수 있으니 틀리지 않게 적어주세요
경력직분들은 근무처나 담당업무, 사직사유 등의 내용도 간단하게 라도 작성해주세요
이력서에는 간단하게 적으셨다면 다음 장에 구체적으로 경력사항을 쓸수 있습니다.
지원하고자 하는 이력과 관련된 업무를 중심으로 작성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성과낸 부분이 있다면 엑셀자기소개서에 함께 작성해주는 것이 도움이 될것입니다.
그 다음장에는 외국어, 자격, 면허사항,
수상경력을 작성할수 있도록 되어있는데요
엑셀자기소개서를 작성할때는 기간도 꼼꼼하게
잘 확인해서 넣어주시고 자격증이나 면허사항같은
경우는 발행기관을 정확하게 적어주세요
필요없는 항목은 빈칸으로 두지 마시고 셀을
삭제하거나 다른 필요한 항목으로 수정해서 써주세요
엑셀자기소개서 항목은 4가지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서술형식으로 되어있지만 단답식으로 질문을 만들고
싶은분들은 글 내용만 바꿔서 써주세요
마음에 드는 파일 양식을 찾으신 분들은
무료로 다운받아 사용하시면 됩니다
그럼 첨부해놓은 력서양식무료 다운로드 받으시고 유용하게 사용하셔서 좋은 결과 얻으시길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이력서다운로드 받으시고 댓글 하나씩만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