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깨알 팁

최신 트로트 노래모음 무료듣기

최신 트로트 노래모음 무료듣기 정보 공유해요 
요즘 트로트가 듣기 좋네용ㅎㅎ
나이가 들었다기보단
얼마전에 했던 미스트롯 영향이 좀 크네용ㅎㅎ
나름 신선하고 재밌어서 그 느낌 아직 유지중ㅎ
요즘 트로트에 푹 빠져가지고.. 저만 그런가요~~
미스트롯을 시작으로 트로트라는 장르가 중장년층 뿐만 아니라 어린 아이부터 모든 연령 대에서 아이돌 못지않은 인기를 얻고 있는데 예전에 힙합 경연 프로그램이 대거 나와 많은 사람들이 래퍼를 꿈꾸던 모습도 떠오르기도 합니다.
사실 트로트라는 장르 특성 상 외부 행사를 통해 얻는 수익이 많은 상황에서 코로나19로 인해 피해가 크다고 들었는데 미스터트롯에 나온 가수 분들은 요즘 라디오, 예능에도 많이 나오고 음원사이트 순위도 높더라구요.
과연 이 트로트 열풍이 반짝하고 끝날지 아니면 트로트를 K-트로트라고 부르던데 아이돌 위주의 음악인 K-POP처럼 세계로 진출해 꾸준한 인기를 얻을지 궁금하네요.

아무튼 최신 트로트 노래모음 무료듣기 자유자제로 들을곳 알려드릴께요.
컴퓨터 작업하면서 트로트 듣기도 하는데
역시 옛날 트로트가 신나고 듣기 좋아요!

멜론이나 다른 음원사이트 은 너무 비싸고
유x브에서 들으면 광고 나무많아 짜증나는데 광고없이 트로트 들으세요.

합법적으로 듣는 방법입니다.
트로트, 팝송도 있고 발라드, 째즈, 댄스음악, 클래식, 등등...음악들도 있고 엄청 다양하더라구요.
일하실나 장시간 이동하실때 들으세요^^

컴퓨터나 스마트폰(안드로이드)에서 듣기 능합니다...

 

 

 

컴퓨터에서 음악방송을 듣는 방법

 

1. Daum에서 "인라이브" 이렇게 검색하시면 됩니다.
네이버, 구글 에서도 동일하게 '인라이브' 검색해도 됩니다

 


2. 그럼 인라이브 사이트가 나올텐데,  화살표로 가리킨 인라이브 를 눌러서 사이트에 들거갑니다. 

 

 

 

3.  접속을 해주셨으면 화면 상단에 [방송국] 을 꾹 눌러 주세요.

 

4. 방송국 을 클릭하면 다음과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장르별에 보시면 종합, 최신가요, 팝. 성인가요, 클래식, 뉴에이지 등 이 있는데

   여기서 [성인가요] 를 꾸욱 눌러주세요.

 

5.  그런다음 아래로 조금 내려보시면 방송국 종합랭킹 이라고 보이는데

    사진에 보시는 것처럼 여러 방송국이 있는데 저는 "◀●▶주막집@트로트" 방송을 들어보겠습니다.

   오른쪽에 듣기 를 눌러줍니다.

 

6. 듣기 버튼을 누르면 작은 팝업창이 뜨고 음악이 자동으로 재생됩니다. 

   로그인 없이 음악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트로트 뿐마아니라 최신가요, 팝송, 발라드,  락/메탈, 뉴에이지, 찬양, 

   등 다양한 장르를 선택해서 들을 수 있습니다.

   단점은 골라듣기, 노래 검색이 불가능합니다.

 

폰에서는 인라이브 앱을 검색해 설치하면 되구요.

구글 플레이에서 인라이브를 검색하면 됩니다.

주의하실점은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아니면 와이파이 환경 권장 드립니다

 

 


얼마전에 자주 방문하는 사이트에서 흥미로운 글을 봤습니다.
요즘 TV에는 엄정화, 이효리같은 노인네들이 많이 나와서 
재미가 없다는 대학생들의 얘기네요.
글쓴이처럼 저도 충격먹었네요.
TV 속에서 D.I.S.C.O와 유고걸 춤을 추며 노래부르던 
엄정화 이효리 누님이 노인네라니!?

하긴 저도 한 때 양준일 님이 여러 곳에서 출연하실 때마다 ? ?? ??? 했었는데
2000년대생은 그러수도 있겠다 싶네요.

해가 바뀌고 다시 가을이 오는 것은 좋으나,
기던 아기가 자라서 뛰다 못해 날라다니는 건 행복하지만
이제 80년대생들도 기성 세대네요.
사실 최근 결혼이나 출산 연령이 늦어져 그렇지
30대 중반이면 아저씨 맞죠 ㅎㅎㅎ

회사에서도 아직도 막내고 (9년차 막내...)
늘 카세트테이프나 LP같은 아날로그 취미를 선호하다보니 잊고 있었나 봅니다.

유희열 님을 보는 젊은 학생들은 
배철수 님을 보던 어릴 적 제 시선과 같을까요?
어릴 적부터 봤던 강호동, 유재석 님이 
여전히 현역 최고의 MC로 활동하듯
방송 업계도 세대 교체를 하지 못하고
고령화되가는 걸 느끼네요.

응팔이나 응사가 레트로 붐을 불어
90년대 음악이나 트로트를 좋아하는 학생들도 많아졌지만
한편으론 피로감을 느끼는 이들도 있다는 걸 알았네요.

 

그럼 여기서 최신 트로트 노래모음 무료듣기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