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틸리티

무료 고스톱 다운받기 고스톱 게임하기

나는 오리 2021. 9. 19. 14:14

오늘은 무료 고스톱 다운받기 고스톱 게임하기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시간때우기 안성맞춤인
바로 무료로 고스톱을 할 수 있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고스톱(맞고)게임 심심할때하면 시간때우기 최고인데요.
코로나가 더욱 심해져서 일도 재택 근무로 바뀌고 사람 만날일이 요즘 통 없어서 그런지 웃을일도 
많이 줄어든 것 같습니다 ㅠ 그나마 지금 피망뉴맞고 때문에 심심하지는 않게 보내고 있네요 ㅋㅋ
예전에 친구들이랑 여행가서 고스톱 쳤던 생각나서 그런지 요즘 재밌게 치고 있는데 
위로가 되는 것 같습니다 ㅎㅎ

요즘 고스톱으로 시간 때우기가
제겐 유일한 낙이예요.ㅋㅋㅋ
집에만 있다보니 폐인되는 느낌 -_-ㅋ
필자도 자고로
고스톱 매니 입니다.^^;

월드컵 맞고라고 들어보셨나요?
저도 얼마전에 우연히 알았는데
pc에서 간단하게 할 수 있는 고스톱게임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다운받아해봤는데 혹시 저처럼 심심할때 고스톱 하실분들 하시라고 올려봅니다.ㅎㅎ

그럼 잡소리 그만하고 시작해볼께요.
일단 게임방법은 여기서 다운운을 받으면 됨
첨부된 파일을 다운받으세요.

고스톱게임하기.exe
7.65MB


이 게임은 pc용 입니다.
설치필요없고 무설치 버전이에요.
그리고 다른사람과 고소톱 치는게 아니라
컴퓨터랑 하는게임 입니다.
참고로 월드컵 맞고(고스톱)게임은
인터넷이 없어도 됩니다.

 

다운받은후 바로 실행 하면  됩니다.

 

실행하면 요런 화면이 나오는제 잠시 기다려시면

 

 

요런화면이 나옵니다. [게임시작] 을 누르면 됩니다.

게임방법을 모르시는분은 게임방법을 눌러 확인해보세요.

 

아기자기 캐릭터 하고 유쾌한 사운드가 특징이에요. ㅎㅎ
고스톱은 심심할때 시간때우기 용으로 최고인거같아요.

 

ㅎㅎ 이게 뭐라고 고스톱 한판에 하루의 피로가 풀리는듯 하네요ㅋㅋ

저의 취미는 영화감상, 웹서핑, 고스톱, 포커같은 간단한 인터넷 게임 정도?

요새 맨날 놀면서 시간때우기하는데 있어요
혹시 심심하신분들 해보시면 잼있을거에요 

 

가장 큰 장점은 공짜라는거
다른 고스톱 처럼
로그인을 해야 하거나 결제를 하지 않아도 즐길수
있습니다.
다운받아 놓으면 인터넷이 안돼도 고스톱게임을 할 수 있어요

 

 

 

 

 

 

 

 

 

 

요즘 코로나때문에 안밖으로 다들 힘들고
게다가 명절때는 다같이 모여서 
이야기하고 고스톱 치는 재미가 있는데
그런풍경도 다 옛날 이야기가 됬네요

 

코로나 19가 작년부터 지속이 되고 있고
두번째 코로나와 함께하는 추석인데요
“이번 추석도 코로나때문에 친척들 못모이네..ㅠ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정말ㅠㅠ
"계속되는 확진자 소식에 마음 한편이 답답합니다. 
위기의 상황 속에서도 늘 건강 유의하시고, 
이 또한 지나가리라는 말을 떠올리는 요즘입니다. 
코로나로 인한 상황은 좀처럼 나아지지 않지만, 내년엔 나아질 것이라는 희망을 가져봅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조심하시고 건강하고 행복한 추석 보내세요."